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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/05/14 1

[Unreal Engine]캐릭터 이동구현(part2)

개념요약Character Movement Component란?언리얼의 기본 캐릭터 클래스에는 움직임을 제어하는 컴포넌트가 기본 탑재됨이동 속도, 점프 높이, 중력 설정 등 다양한 조절이 가능함Spring Arm + Camera 세팅Spring Arm은 카메라와 캐릭터 간 거리를 부드럽게 유지시켜줌카메라가 캐릭터를 따라다니며 회전하게 만들 수 있음구현 과정 요약점프 기능 활성화Project Settings > Input 에서 Jump 액션 확인 MyCharacter 블루프린트에서 Jump 입력 이벤트 연결MyCharacter 블루프린트 > Event Graph > 우클릭 > InputAction Jump 검색 > Jump() 노드 연결 > InputAction StopJumping > StopJumpin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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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자인패턴, CS, 언리얼엔진, 블루프린트, UE, 자료구조, til, 매크로, 구조패턴, UnrealEngine, 사전캠프, C++, 객체지향, 오버로딩, 언리얼, 내일배움캠프, 생성패턴, unreal, computerscience, unreal engine,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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