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내용 요약Unreal Engine5에서 프로젝트 생성 단계의 주요 흐름Unreal Engine 런처를 실행 후 "게임", "필름/비디오 & 라이브이벤트" 또는 "아키텍쳐"등의 진행할 프로젝트에 맞는 카테고리를 선택내부에서 Blank등의 필요한 템플릿을 선택함생성할 프로젝트의 Project Defaults를 설정하고 프로젝트 경로와 이름을 정한 뒤에 Create로 프로젝트 생성"에디터 인터페이스"의 핵심 요소 3가지뷰포트 (Viewport) : 실시간으로 게임 세계를 확인하고 오브젝트를 배치 및 편집할 수 있는 창아웃라이너(Outliner) : 현재 레벨에 배치되어 있는 모든 액터의 목록을 구성하고 계층 구조로 보여주는 창, 구조를 활용해 그룹화 할 수 있음.디테일 패널(Detail Panel) : 선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