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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/05/01 1

[Unreal Engine]레벨 생성 및 기본 오브젝트 배치

개념요약레벨게임이 진행되는 맵, 장면(Scene) 또는 무대(Stage)를 뜻함언리얼에서는 하나의 레벨을 메인 레벨(Persistent Level)로 두고, 필요한 경우 서브 레벨(Sub-Level)을 추가로 불러와서 사용할 수 있음지형, 조명, 인테리어 등의 특정 기능적 구분을 위해 레벨을 여러개로 나눠서 관리하기도 함게임의 진행 상황에 따라서 새로운 레벨로 전환할 때 블루프린트 또는 C++을 통하여 다른 레벨로 이동할 수 있음오브젝트게임 내에서 오브젝트는 게임 세계 내에 존재하는 모든 개체를 의미함.(ex.캐릭터, 아이템, 무기, 배경, 이펙트 등)오브젝트들은 보통 각각의 위치, 회전, 크기 등의 트랜스폼(Transform)속성을 가지고 게임에서 시각적으로 보이고 작동함.구현과정 요약새 레벨 만들기에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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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E, 오버로딩, unreal, 자료구조, til, 언리얼, 블루프린트, C++, 생성패턴, computerscience, 객체지향, 매크로, 언리얼엔진, CS, 사전캠프, 디자인패턴, UnrealEngine, 구조패턴, unreal engine, 내일배움캠프,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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